제 1회 웅진북클럽 디지털 콘텐츠 공모전

조회수15896

주  최 웅진북클럽
주  관 웅진북클럽
응모분야

기획/아이디어 예체능 게임/소프트웨어

접수방법

이메일

참가자격

제한없음

시상종류

현상공모

접수기간 2016-01-04 ~ 2016-01-31
1등 시상금
홈페이지 웅진북클럽launch

language 공모요강

 

 

  1회 웅진북클럽 디지털 콘텐츠 공모전

 

 

  응모 자격

    - 어린이를 위한 콘텐츠를 만들고 싶은 누구나

    - 기성 작가, 신인 작가 제한 없음

    - 개인 및 2인 이상 공동 창작 작품 응모 가능

    - 저작권 이슈가 없을 시, 기존 작품도 응모 가능

 

 

  응모 주제 

    - 애니메이션 : 자유

    - 학습게임 앱 : 웅진북클럽 '쿠키쿠' 캐릭터를 활용한 어린이용 학습놀이게임 앱

    - 어린이 그림책 : 4 10세 어린이가 공감할 수 있는 주제와 내용의 창작그림책

    - 웹툰 : 자유주제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 지정주제 : 1) 요즘 초등 어린이의 일상과 심리를 담은 생활 웹툰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) 다시 그리는 세계 명작과 옛이야기

    - 북클럽 스티커콘 : 어린이의 감성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콘

 

 

  시상 내역

    - 대상 300만원 (1)

    - 우수상 100만원 (2)

    - 당선작 50만원

    - 웅진북클럽 콘텐츠 탑재

    - 수상자 채용 지원 시 가산점 부여

 

 

  응모 일정

    - 접수 기간 : 2016 1 4() ~ 1 31()

    - 심사 : 2016 2월 중 진행

    - 결과 발표 : 2016 3월 초 예정

       수상작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, 개별 연락 드립니다.

 

 

  제출 방법

    - 애니메이션 : 이메일 접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MP4파일 (콘텐츠 개발 가이드는 아래 별도 파일 다운로드)

    - 학습게임 앱 : 이메일 접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Android APK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콘텐츠 개발 가이드 및 캐릭터 디자인 소스는 아래 별도 파일 다운로드)

    - 어린이 그림책, 웹툰 : 이메일 접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PDF 또는 이미지 파일( jpg, jpeg, png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수상작은 추후 원본 제출

 

 

  접수 방법

    - 이메일 접수

      * 지원서와 해당 작품을 공모 분야별 메일 계정으로 접수

    - wjcontest@wjtb.net (그림책 / 웹툰 / 스티커콘 응모)

    - wjcontest_ani@wjtb.net (애니메이션 응모)

    - wjcontest_game@wjtb.net (학습게임 응모)

 

 

  유의 사항

    - 응모작에 대한 저작권은 수상자에게 있으며, 웅진씽크빅은 수상작을 웅진북클럽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      필요한 경우 지적재산권 관련하여 저작자와 별도로 협의합니다.

    - 응모 및 당선 작품에 저작권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당선 무효가 되며 및 상금 반환과 함께

      관련된 법적인 책임은 응모자가 지게 됩니다.

    - 공모전 심사 과정에서 독자 참여 심사를 진행하며, 본선 진출작은

      웅진북클럽에서 공개될 수 있습니다.

 

   

 

  문의 사항

    - 웅진북클럽 콘텐츠 공모전 운영팀 (wjcontest@wjtb.net)

      전화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.

 

Home
로그인
을 해주세요.

공모전 분류별 현황

씽굿 콘텐츠